공부하는 장모치와와 엄마

알라딘 이벤트 24주년 당신의 기록 영수증 본문

책 추천

알라딘 이벤트 24주년 당신의 기록 영수증

솔소리^ 2023. 7. 28. 17:43

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창립 24주년이 되었다고 해요. 24주년 이벤트로 그동안 제가 산 책에 대한 기록 영수증이 발송되어서 확인해보았습니다. 

 

저는 책을 많이 사는 편이지만, 알라딘을 주로 사용한지는 몇 년 안 되었어요. 몇 년전에는 예스24를 사용하다가 넘어왔습니다. 그런데도 그동안 구매한 금액이 두둥! 무려 239만원. 책으로 1.57층을 쌓을 정도였다고 하네요. 어쩐지 집이 항상 좁더라고요. 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분야는 역시나 한국소설 ♥ 에세이는 많이 안 읽는 편이라고 생각해왔는데, 2위가 에세이였네요? ㅎㅎㅎㅎ 

 

제일 좋아한 작가.. 난다. 이건 아마 만화책을 사서 그런거 같아요. ㅎㅎㅎ 권수가 많으니까요. 

 

중고거래도 많이 했어요. 중고로도 64권을 샀고... 놀라운 건 중고로 판매한 금액이 115만원이나 된다고 합니다. 하하..

그렇게 따지면 책 사는데 쓴 돈이 백만원 남짓이네요.  (구매금액 - 중고판매금액) 

 

물욕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책욕심은 많아요. 책을 많이 사고 싶어서 넓은 집에 살고 싶을 정도입니다. ㅎㅎㅎ 사는만큼 읽을 수 있도록 분발 하겠습니다!